본문 바로가기

보안카드 인식

보안카드 v3.2 업데이트 - 위젯 추가

안녕하세요 


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3.2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위젯 (Today Widget) 에서 보안카드 및 신용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(iOS8 에서 만 가능) 




우선 위젯을 사용하기 위해선 위젯에 앱을 추가해주셔야 하는데요, 우선 업데이트를 받은 뒤 아이폰 상단 status bar 영역부터 아래로 스와이프 하여 위젯 화면으로 전환하신 다음 아래 편집 버튼을 눌러 "보안카드 인식" 을 추가해주세요




첫 화면에서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면 보안카드 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입력창이 나오는데요,
코드 영역을 터치 하시면 노출하는 번호의 앞/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




신용카드 탭을 눌러 카드를 선택하면 신용카드를 확인 하실 수 있고, 카드를 터치하면 뒷면의 CVS 코드를 볼 수 있습니다.





위젯에 기본적으로 암호가 걸려있지 않습니다. 기본적으로 아이폰이 잠금 상태라면 아래처럼 위젯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.

단 아이폰은 잠금 모드에 진입한 뒤 10초 정도 지나야지 실제 데이터 접근이 차단됩니다.




보안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위젯에도 별도로 암호를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, 메인 앱의 설정 > 위젯 암호 설정 에서 위젯의 암호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스위치를 켠 후 아래 "숫자 암호" 이미지를 한번더 선택해주신 뒤 암호를 설정해주셔야 위젯 암호 설정이 완료됩니다.


(위젯에서는 스와이프 이벤트가 제한적이어서 패턴 암호는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. orz)








또한 여기서 [재 실행시 잠금 설정] 을 통해 위젯의 잠금 시간을 함께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
아직 부족한점이 많지만 꾸준히 의견 수렴해서 업데이트 해나가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 ^-^